2014년 3월 15일 (불광사-향로봉-구기동)
북한산은 이미 10여년에 걸쳐 수없이 오르내렸지만 샛길을 제외하더라도 워낙에 오르내림길이 많았다
오늘 오르는 길도 여러번 올랐었지만 자주 오르는 코스가 아니라 처음같은 설레임이 있었다
특히 넓은 바윗길을 오를때는 약간의 짜릿함을 느끼게 돼 즐거움이 배가되곤 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| 관악산 (0) |
2014.06.23 |
| 원미산 (0) |
2014.06.23 |
| 예봉산 (0) |
2014.06.20 |
| 소요산 (0) |
2014.06.18 |
| 장봉도 (0) |
2014.06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