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6월 14일 토요일 (도봉산매표소-도봉사-천진암-우이암-도봉매표소)
날씨는 화창하지만 초여름 날씨는 대단했다
오르자마자 땀이 오르는데 일행들이 많이 힘들어하는듯 했다
오늘은 우이암으로 올라 주능선으로 자운암까지 갈 목적인데 글쎄 목적을 이루기엔 쉽지 않을듯 싶다
산행채비를 마치고 오르는데 도봉사이후 오르막길이 이어지니 숲길이지만 바람도 적어 땀이 오른다
천진암을 지나고 우이암에 올라서니 다들 자운암까지 갈려는 마음은 사라지고 곧 하산길을 찾는다
능선길에서 적당한 장소에서 점심을 마치고 곧 능선길에서 첫번째 맞는 길로 하산을 하여 산행을 마감했다